논산시, 수시인사 단행…딸기엑스포 조직위 파견 등 23명 인사

4급 파견 1명·승진 6명·신규임용 5명…조직 안정·현안 사업 추진력 강화

강승일

2026-02-20 18:02:00

 

 

 

 

논산시, 수시인사 단행…딸기엑스포 조직위 파견 등 23명 인사

 

[세종타임즈] 논산시가 수시인사를 단행하고 주요 현안 사업 추진과 조직 운영의 안정성 강화에 나섰다.

 

이번 인사에서는 4급 파견 1명을 비롯해 직무대리, 전보, 승진, 신규임용 등 총 23명에 대한 인사가 이뤄졌다.

 

4급 파견으로는 서승권 공무원이 재단법인 논산세계딸기산업엑스포 조직위원회로 자리를 옮겼다.

 

6급 직무대리에는 회계과 정애희가 지정됐으며, 6급 팀장요원 전보로는 △문화예술과 이금재 △부적면 권혁란 △홍보협력실 김영민 △연산면 강선경 △문화예술과 노수연 △보건위생과 유병옥이 각각 발령됐다. 6급 전보로는 신속허가과 박현모가 자리를 이동했다.

 

7급 전보 인사에서는 △연무읍 박은송 △체육진흥과 김소현(복직) △100세행복과 장유현(복직) △부창동 안인석(복직) △100세행복과 이현아(복직) △광석면 이영채 △강경읍 오창엽(복직)이 포함됐다.

 

7급 승진은 △교통과 성용범 △아동복지돌봄과 황다나 △광석면 정재혁 등 3명이며, 8급 승진은 △복지정책과 이지영 △강경읍 이수빈 △부적면 이우리 등 3명이다.

 

9급 전보는 △부창동 조성현 △성동면 정보라 △상하수도과 김민성으로, 실무수습 전보에는 미래전략실 지다경이 포함됐다.

 

신규임용은 △도로과 조동근 △연무읍 정재훈 △가야곡면 권희주 △취암동 박정호 △부창동 임종현 등 5명이다.

 

시는 이번 인사를 통해 조직 내 전문성을 강화하고, 주요 정책과 지역 현안 사업을 차질 없이 추진해 나갈 계획이다.

이전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