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F9 인성, 타이틀곡 ‘Mute is Off’ 뮤직비디오 촬영 비하인드 공개

‘솔로 데뷔’ SF9 인성, “앞으로도 기대감 줄 수 있는 아티스트 될 것”

2026-01-29 09:10:07




FNC SF9 인성



[세종타임즈] SF9 인성이 다채로운 매력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는 28일 공식 SNS를 통해 인성의 미니 1집 ‘Crossfade:’ 타이틀곡 ‘Mute is Off’ 뮤직비디오 촬영 비하인드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활달하고 친절한 ‘Activated Mode’의 모험가와 예민하고 차분한 ‘Mute Mode’의 소설가로 변신한 인성의 모습이 담겼다. 그는 여러 상징물과 공간을 적극 활용하며 섬세한 감정 연기를 펼쳤다. 특히 촬영에 도움을 준 반려동물들과 귀여운 케미스트리를 뽐내며 훈훈한 웃음을 자아냈다.

또한 현장에는 SF9 리더 영빈이 커피차와 함께 서프라이즈로 등장해 끈끈한 팀워크를 자랑했다. 이에 힘입은 인성은 촬영을 마무리할 때까지 최선을 다하는 태도를 보여 스태프들의 박수를 받았다.

더불어 그는 “조금씩 더 다양하게 시도해 가면서 저만의 페이지를 새롭게 채워 나갈 생각이다. 앞으로도 기대감을 드릴 수 있는 아티스트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며 당찬 포부를 밝히기도 했다.

한편 인성은 지난 14일 미니 1집 ‘Crossfade:’를 발매하고 성공적인 솔로 데뷔 활동을 펼쳤다. 앞으로도 그는 페스티벌, 콘텐츠 등 솔로 활동은 물론, 올해 데뷔 10주년을 맞이한 그룹 SF9 활동도 활발하게 이어갈 전망이다.
이전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