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세종타임즈] ㈜씨앤에스푸드는 27일 충주시청을 방문해 500만원 상당의 동그랑땡 100박스를 기탁했다.
이날 기탁식에는 최민재 대표를 비롯한 최승재 이사, 최화성 공장장이 참석했으며 기탁된 물품은 충주시 관내 취약계층 500가구에 전달될 예정이다.
최민재 대표는 “유난히 추운 올겨울, 어려운 이웃들이 따뜻한 명절을 보내는 데 작은 보탬이 되고 싶었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상생하는 기업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씨앤에스푸드는 엄정면에 소재한 냉동가공식품 전문 기업으로 2014년 HACCP 인증을 획득해 안전하고 고품질의 먹거리를 제공하고 있다.
같은 날 충주 탄금라이온스클럽은 칠금금릉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에 이웃돕기 성금 50만원을 기탁했다.
신상선 회장은 “사사와 헌신이라는 라이온스클럽의 정신에 따라 어려운 이웃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고자 회원들의 정성을 모았다”고 전했다.
유병두 위원장은 “추운 날씨 속에서 이웃을 먼저 생각해 주신 신상선 회장님을 비롯한 탄금라이온스클럽 회원분들께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탄금라이온스클럽은 회원들이 회비를 모아 이웃돕기 성금 기탁을 비롯해 연탄지원, 환경정화 활동 등 다양한 봉사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치며 지역사회의 귀감이 되고 있다.
저작권자 © 세종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