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천군, 사랑의 쌀 기탁 이어져

한국쌀전업농 진천군연합회, ㈜대현엔지니어링 각 1천kg 기탁

강승일

2026-01-20 13:38:59




진천군, 사랑의 쌀 기탁 이어져 (진천군 제공)



[세종타임즈] 한국쌀전업농 진천군연합회는 20일 진천군청을 찾아 관내 어려운 이웃을 위해 사용해 달라며 백미 1천kg을 전달했다.

한국쌀전업농 진천군연합회는 일회성 행사에 그치지 않고 매년 정기적으로 쌀 기부를 이어오며 지역사회의 든든한 버팀목 역할을 하고 있다.

김재인 회장은 "이번 기탁이 춥고 어려운 시기에 힘든 시간을 보내고 있는 이웃들에게 작은 위로와 희망이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나눔 활동을 통해 지역사회와 상생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한국쌀전업농 진천군연합회는 진천군 쌀 농업을 보호하고 발전시키며 국가 식량 주권을 확보하고 식량 안보 강화, 농업인의 권익을 도모하고자 설립된 단체로 약 176명이 회원으로 활동하고 있다.

같은 날 ㈜대현엔지니어링도 백미 1천kg을 기탁했다.

이번 기탁은 겨울철 추위와 경제적 어려움으로 고통받는 저소득층, 복지 사각지대 가구를 지원하기 위해 마련됐다.

김건남 대표는 "작은 정성이지만 우리 주변의 어려운 이웃들이 따뜻한 끼니를 이어가는 데 도움이 되길 바라는 마음에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상생하며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기업이 되도록 꾸준히 나눔 활동을 이어갈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대현엔지니어링은 전문적인 기술력을 바탕으로 업계를 선도함과 동시에 다양한 방식의 사회공헌 활동을 펼치며 지역사회 복지 증진에 기여하고 있다.
이전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