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아소비 보컬'이쿠타 리라, "첫 해외 공연 한국서 열게 되어 기뻐"

‘5월 내한’이쿠타 리라, 티켓 오픈 D-4…첫 솔로 라이브 투어 서울서 포문

2026-01-15 07:44:29




'요아소비 보컬'이쿠타 리라, "첫 해외 공연 한국서 열게 되어 기뻐" (방송 제공)



[세종타임즈] 글로벌 대세 유닛 요아소비의 보컬이자 싱어송라이터 이쿠타 리라가 첫 솔로 투어의 포문을 서울에서 연다.

이쿠타 리라는 오는 5월 23일 서울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りら LIVE TOUR 2026 "Laugh"'를 개최하고 국내 팬들과 뜻깊은 시간을 보낼 예정이다.

지난해 12월 발매된 두 번째 정규앨범 'Laugh'발매를 기념해 열리는 이쿠타 리라의 이번 공연은 1월 19일 오후 8시부터 멜론티켓에서 예매가 오픈된다.

서울에서 첫 시작을 알리는 만큼, 이쿠타 리라 역시 최고의 공연을 선보이기 위한 준비에 한창이다.

이쿠타 리라는 전 세계적인 신드롬을 일으키며 글로벌 활동을 이어가고 있는 요아소비의 보컬이자, 싱어송라이터로 국내외 팬들을 만나고 있다.

그는 수많은 광고를 비롯해 드라마, 영화, 애니메이션 등의 음악 작업에도 함께하며 전방위 활약을 펼치는 중이다.

국내에서의 존재감도 빼놓을 수 없다.

요아소비로 두 번의 내한 콘서트를 성황리에 마친 이쿠타 리라는 최근 국내 아티스트 겸 프로듀서 지코와 컬래버레이션 싱글 'DUET'을 발매하는가 하면, 국내 드라마 OST 참여와 '2025 멜론뮤직어워드'출연 등 괄목할 만한 행보를 보여줬다.

이처럼 국내 팬들과의 소통을 놓치지 않으며 약 3년 만에 솔로 라이브 투어로 돌아오는 이쿠타 리라가 내한을 앞두고 직접 소감을 전했다.
이전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