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세종타임즈] 그룹 앰퍼샌드원이 가파른 성장세를 제대로 증명했다.
앰퍼샌드원은 지난 6일 ‘2026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에서 ‘2026년을 이끌어 갈, 기대되는 남자아이돌’ 부문을 수상했다.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은 높은 소비자 참여를 통해 브랜드 성과측정의 대표적인 지표로 인정받아 온 브랜드 어워드로서, 소비자와 함께 대한민국을 이끌어갈, 기대되는 브랜드를 선정하고 시상한다. 앰퍼샌드원은 차세대 K-POP을 이끌 라이징 스타로서의 가능성과 영향력을 인정받으며 의미 있는 데뷔 첫 수상을 기록했다.
앰퍼샌드원은 “2026년을 이렇게 좋은 상으로 시작하게 되어서 기분이 너무 좋다. 더욱 성장하고 발전하는 앰퍼샌드원의 모습을 보여드리겠다. 앞으로의 활동에도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 이 자리에 올 수 있도록 도와준 앤디어에게도 진심으로 감사하고 사랑한다”라며 수상 소감을 전했다.
앰퍼샌드원은 가장 최근 발매한 미니 3집 ‘LOUD & PROUD’로 커리어 하이를 달성했다. 이에 미국 포브스, 시카고 트리뷴, CBS 뉴스 시카고 등 해외 주요 매체에서도 집중 조명을 받으며 높은 글로벌 주목도를 자랑했다.
또한 지난해 11월 국내에서 개최한 데뷔 첫 팬콘서트를 통해 완성도 높은 퍼포먼스와 라이브 실력을 선보이며 폭발적인 반응을 얻었다. 오는 11일 오후 2시와 6시 두 차례에 걸쳐 일본 도쿄에서 2026 AMPERS&ONE FAN-CON IN TOKYO를 진행하며 현지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이처럼 국내외로 독보적인 존재감을 보여주고 있는 앰퍼샌드원이 첫 수상을 발판 삼아 더욱 활발히 활동할 2026년의 행보에 관심이 주목된다.
저작권자 © 세종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