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6 신 년 사 아산시장 오 세 현 존경하는 40만 아산시민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강승일

2025-12-31 07:44:45




2026 신 년 사 아산시장 오 세 현 존경하는 40만 아산시민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아산시 제공)



[세종타임즈] 아산시장 오세현입니다.

2026년 병오년, 붉은 말의 해가 힘차게 밝았습니다.

예로부터 말은 역동과 도전, 쉼 없이 앞으로 나아가는 진취의 상징으로 여겨져 왔습니다.

병오년 새해, 이 힘찬 기운이 시민 여러분의 하루하루에 깃들어 새로운 도전의 용기가 되기를 바랍니다.

아산시 역시 이 기운을 안고 새로운 도약의 길을 차분히 이어가고자 합니다.

지난여름 우리 시는 기록적인 폭우로 큰 어려움을 겪기도 했습니다.

위기의 순간마다 힘을 모아주신 시민 여러분과 각자의 자리에서 묵묵히 책임을 다해주신 공직자 여러분의 노고 덕분에 아산시는 큰 혼란 없이 한 해를 마무리할 수 있었습니다.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한마음으로 함께해 주신 시민 여러분께 깊은 존경과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2026년은 아산시가 그동안 다져온 기반 위에서 도시의 내일을 차분히 준비해 나가야 할 해입니다.

아산시는 새해에도 원칙과 신뢰를 행정의 기준으로 삼아, 시민의 일상에 도움이 되는 시정을 성실히 이어가겠습니다.

2026년 병오년, 아산이 한층 더 단단해지고 시민의 일상이 조금 더 든든해지는 그런 한 해가 되기를 소망합니다.

시민 여러분과 동료 공직자 여러분 모두의 가정에 건강과 평안이 함께하시기를 기원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감사합니다.
이전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