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우성 괴산군 부군수 이임…“군민과 함께한 2년”

2026년 1월 1일자 도 인사로 도청 복귀…바이오식품의약국장 부임

강승일

2025-12-31 07:08:22




충청북도 괴산군 군청



[세종타임즈] 충북 괴산군은 장우성 괴산군 부군수가 2년간의 소임을 마치고 31일 부단체장직을 마무리했다고 밝혔다.

장 부군수는 2024년 1월 취임 이후 2년 동안 군정을 보좌하며 지역 발전과 군정 운영 전반에 힘써 왔다.

군은 장 부군수가 풍부한 행정 경험과 기획력을 바탕으로 주요 현안과 핵심 사업을 세심하게 챙기며 안정적인 군정 운영을 뒷받침했다고 설명했다.

또한 대외적으로는 군민 의견을 경청하고 내부적으로는 부서 간 소통과 협업을 강조해 행정의 효율성과 추진력을 높였다는 평가를 받았다.

송인헌 군수가 현장을 중심으로 군민과 소통하며 군정을 이끄는 동안 장 부군수는 주요 현안과 핵심 사업을 점검하며 군정의 안정성과 실행력을 확보하는 데 기여했다.

장우성 부군수는 “괴산군 부군수로서 지난 2년간 군 발전을 위해 열심히 뛰어왔다”며 “항상 적극적으로 협력해 준 괴산군 공무원과 군민 여러분께 깊이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이어 “짧지 않은 시간 동안 정을 쌓아온 괴산군을 떠나게 되어 아쉬움이 크다”며 “앞으로 어디에 있더라도 괴산군의 발전을 위해 힘을 보태겠다”고 덧붙였다.

장우성 부군수는 2026년 1월 1일자 충청북도 인사에 따라 도청으로 복귀해 바이오식품의약국장으로 자리를 옮긴다.
이전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