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말맞이 기탁행렬

㈜새로이건축 500만 원, 장복 120만 원 이웃사랑후원금 - ㈜우리들기업, 옥천군에 이웃사랑 후원금·후원물품 기탁

강승일

2025-12-26 08:09:50




충청북도 옥천군 군청



[세종타임즈] 연말을 맞아 지역 내 어려운 이웃을 위한 따뜻한 기부가 잇따르고 있다.

26일 ㈜새로이건축이 500만 원을, 장애인복지관 직원들로 구성된 장복 가 120만 원의 이웃사랑 후원금을 각각 전달하며 나눔 실천에 동참했다.

㈜새로이건축은 옥천군 군서면에 위치하는 관내업체로 박병찬 대표는 이날 이웃사랑 후원금 500만 원을 기탁하며 “그동안 지역사회의 사랑과 관심 속에서 회사를 성장시킬 수 있었다”고 기부 이유를 밝혔다.

같은 날 장복 단체 노 회장도 120만 원을 전달하며 “회원들의 정성을 모은 성금이 어려움을 겪는 이웃들에게 따뜻한 위로가 되기를 바란다”고 덧붙였다.

한편, ㈜우리들기업은 이웃사랑 후원금 500만 원과 새해맞이 후원물품 떡국떡 3000kg을 기탁했다.

전달된 후원금과 물품은 기부자의 뜻에 따라 충북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노인복지관과 장애인복지관에 설명절 전에 지원될 예정이다.

㈜우리들기업은 청주 소재 방송장비 등 유통업체로, 지역사회와의 상생을 위해 꾸준한 나눔을 실천해오고 있다.

특히 올해 1월에도 이웃사랑 후원물품으로 떡국떡 2000kg을 기탁하는 등 지속적인 사회공헌 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이무석 대표는 “지역 어르신과 이웃들에게 따뜻한 마음을 전하고 싶어 후원을 이어가고 있다”며 “작은 정성이지만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황규철 옥천군수는 “연말을 맞아 나눔을 실천해 주시는 ㈜새로이건축, 장복, ㈜우리들기업에 깊이 감사드린다”며 “기탁해 주신 후원금과 물품은 기부자의 뜻에 따라 소중히 전달하겠다”고 밝혔다.
이전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