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주시, 마음과 마음 잇는 감동의 후원 잇따라 오라클피부과의원, ㈜트루나스, 화울회, 금가면 이장협, 바우산악회, 동충주노인복지센터, 주덕읍 곽호종 원로회장

강승일

2025-12-18 15:43:13




충주시, 마음과 마음 잇는 감동의 후원 잇따라 (충주시 제공)



[세종타임즈] 충주시 각계각층에서 마음과 마음을 잇는 감동의 후원이 잇따르며 지역사회의 귀감이 되고 있다.

오라클피부과의원 충주점은 지난해에 이어 18일 충주사랑·행복나눔 성금 500만 원을 기탁하며 연말 나눔의 열기를 이어갔다.

같은 날 동결건조식품 전문기업 ㈜트루나스는 충주종합사회복지관을 방문해 천연 조미료 ‘자연한포’300박스를 전달하며 이웃사랑 실천에 나섰다.

지역 예술단체 화울회는 시청 3층 소회의실에서 제13회 화울회 회원전 작품 판매 수익금 100만 원을 충주시에 기탁했다.

금가면 이장협의회는 지역 내 어려운 이웃을 돕기 위한 성금 100만 원을 금가면 행정복지센터에 기탁했다.

충주시산악연맹 바우산악회는 용산동 행정복지센터를 방문해 온정을 나누기 위한 이웃돕기 성금 30만 원을 기탁했다.

엄정면에 있는 동충주노인복지센터는 희망2026 나눔 캠페인의 일환으로 엄정면행정복지센터를 방문해 이웃돕기 성금 100만 원을 전달했다고 밝혔다.

주덕읍에서는 원로회 곽호종 회장 또한 주덕읍 행정복지센터를 방문해 ‘희망2026 나눔 캠페인’이웃돕기 성금으로 100만 원을 기부했다고 밝혔다.

시 관계자는 “마음을 다하는 후원을 해주신 모든 분께 감사드린다”라며, “시민 여러분의 정성이 이웃들의 건강하고 따뜻한 겨울을 만들 수 있도록 잘 전달하겠다”라고 말했다.
이전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