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세종타임즈] 군북면 주민자치회가 16일, 면 행정복지센터 광장에서 기관단체장 및 이장 등 4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군북면 홍보 전광판 제막식을 성황리에 개최했다.
면 청사 부지 내 설치된 홍보 전광판은, 지난 6월 20일 개최된 군북면 주민총회에서 결정되었으며, 민관협력형 주민자치 사업의 일환으로 추진되었다.
홍보 전광판은 지역 주민들에게 군정 및 면정 사항을 신속하게 안내하고, 지역 방문객들에게는 지역의 주요 관광자원과 특산품 등을 홍보하는 다목적 정보 플랫폼으로 활용될 예정이다.
이번 제막식은 전광판 설치의 결실을 함께 기념하기 위해 마련되었으며 안녕 기원제도 함께 진행되어, 군북면의 변화와 발전을 알리는 새로운 소통창구로서자리매김하기를 기원하는 뜻깊은 시간이 되었다.
박찬훈 군북면 주민자치회장은, “이번 홍보 전광판은 단순한 시설물이 아니라, 군북면의 비전과 각종 소식을 함께 나누는 소통의 장이 되리라 생각되며 이번 전광판이 따뜻한 정보와 희망에 메시지를 전달하며 지역사회와 더 가까워지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군북면과 군북면 주민자치회는 앞으로도 전광판을 통해 관광자원 홍보 뿐 아니라, 각종 행정 소식, 마을 행사, 생활 정보 등 지역 밀착형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제공하고, 주민이 중심이 되는 소통 행정을 실현해 나갈 계획이다.
저작권자 © 세종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