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익기술단 성낙전 대표, “이맘때면 고향인 음성 생각나” - 성낙전 대표 음성군에 고향사랑기부금 500만원 쾌척 -

강승일

2025-12-15 11:00:20




㈜홍익기술단 성낙전 대표, “이맘때면 고향인 음성 생각나” - 성낙전 대표 음성군에 고향사랑기부금 500만원 쾌척 - (음성군 제공)



[세종타임즈] ㈜홍익기술단 성낙전 대표이사가 15일 음성군을 방문해 고향사랑기부금 500만 원을 전달했다.

1990년 ㈜홍익기술단 설립 이후 현재까지 대표이사로 재직하며 국내 건설·엔지니어링 분야 발전에 기여해 오고 있는 성낙전 대표이사는 음성군 원남면 출신으로, 고향 발전에 힘을 보태기 위해 이번 고향사랑기부에 참여, 기업인의 사회적 책임과 함께 각별한 고향사랑을 실천했다.

성낙전 대표이사는 “원남면에서 나고 자라 지금의 제가 있기까지 음성이라는 고향의 존재가 든든한 버팀목이 됐다”며 “이번 기부가 음성군 발전에 작은 보탬이 되길 바란다. 앞으로도 고향을 위해 할 수 있는 부분이 있다면 꾸준히 함께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고향사랑기부제는 개인이 자신의 주소지를 제외한 지방자치단체에 기부하면, 지자체는 이를 주민 복리 증진과 지역 발전을 위한 사업에 사용하는 제도로, 기부자에게는 세제 혜택과 함께 지역 특산품 등 답례품이 제공되며, 기부는 고향사랑e음 누리집 또는 전국 농협은행 및 농·축협 창구, 지정 민간 플랫폼을 통해 할 수 있다.
이전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