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주시, 곳곳에 계속되는 온정의 나눔

수안보면 직능단체 일원, 충주153피트니스 일원, 제이엠모터스 참여

강승일

2025-11-27 07:56:38




충청북도 충주시 시청



[세종타임즈] 충주시 곳곳에서 지역사회를 향한 따뜻한 나눔 활동이 이어지며 지역사회의 귀감이 되고 있다.

수안보면 각 직능단체가 27일 다가오는 겨울을 맞아 지역 저소득층 지원을 위해 십시일반 모은 성금 52만9749원을 수안보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에 기탁했다.

이번 성금은 경제적 어려움을 겪는 취약계층을 위해 사용될 예정이며, 난방비 부담 완화 등 겨울철에 필요한 복지서비스 제공에 쓰일 계획이다.

같은 날 충주 153피트니스는 충주시청소년자립지원관을 방문해 자립을 준비 중인 청소년들에게 장학금을 전달했다.

이번 장학금은 충주 지역에서 운영 중인 153피트니스 7개 지점과 VD짐, 153복싱짐 회원들이 뜻을 모아 마련한 후원금으로, ‘자립을 준비하는 청소년들에게 힘과 용기를 전하자’는 마음이 담겨 더욱 의미 깊은 지원이 됐다.

목행동 소재 제이엠모터스는 목행용탄동 행정복지센터를 찾아 지역 복지사업 추진에 써 달라며 성금 200만 원을 기탁했다고 밝혔다.

제이엠모터스가 목행용탄동에 성금을 기부한 것은 이번이 세 번째로, 제이엠모터스는 희귀‧난치성 질환이 있는 아이들을 위한 기부를 7년 이상 지속하는 등 지역민들을 위한 다양한 봉사와 나눔을 실천하고 있다.

시 관계자는 “지역사회와 이웃을 향한 따뜻한 나눔 활동을 이어 가 주셔서 감사드린다”라며, “이런 나눔이 많은 이들에게 큰 희망과 도움이 될 것이며, 상생하는 공동체가 될 수 있도록 시에서도 함께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이전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