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사, ‘Good Goodbye’음원 차트 1위 탈환…발매 한 달 만 역주행 성공

‘퀸’화사, 음원 차트 정상 차지…‘Good Goodbye’로 새로 쓴 역주행 신화 ‘차트 역주행’화사, ‘Good Goodbye’로 증명한 믿고 듣는 아티스트

2025-11-22 11:27:16




화사 Good Goodbye 앨범 커버 (방송 제공)



[세종타임즈] 가수 화사가 역주행 신화를 새로 썼다.

화사의 ‘Good Goodbye’가 오늘 오전 9시 기준 멜론 TOP100 차트를 비롯해 벅스, 플로 등 각종 온라인 음원 차트 1위에 올랐다.

화사의 ‘Good Goodbye’는 ‘좋은 안녕’이 가능한 일인지에 대한 물음에서 시작한 곡이다.

리드미컬한 선율 위 어우러진 화사의 호소력 짙은 보이스는 수많은 리스너들의 공감대를 저격하며 발매와 동시에 큰 사랑을 받은 바 있다.

특히 최근 진행된 제46회 청룡영화상 시상식 2부에서 화사는 뮤직비디오에 출연했던 배우 박정민과 함께 ‘Good Goodbye’무대를 꾸몄고, 해당 무대는 다양한 온라인 커뮤니티와 SNS 채널에서 폭발적인 반응을 얻으며 발매 약 한 달 만에 음원 차트 정상을 차지하는데 성공했다.

뮤직비디오 또한 꾸준히 조회수를 경신하고 있다.

박정민의 출연으로 화제를 모았던 뮤직비디오는 유튜브 일간 인기 뮤직비디오 1위를 비롯해 현재 조회수 4200만 뷰 이상을 돌파, 처음 맞추는 호흡임에도 막강한 시너지를 발휘해냈다.

지난해 9월 미니 2집 ‘O’이후 약 1년 만에 발매한 ‘Good Goodbye’로 또 한 번 믿고 듣는 아티스트의 존재감을 입증한 화사. 무한한 음악 스펙트럼과 독보적인 콘셉트 소화력으로 한계 없는 역량을 보여주고 있는 만큼, 계속해서 이어질 활약에 기대가 모인다.
이전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