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전문건설협회 세종시·충청남도회, ‘사랑의 김장나눔’… 아산시에 200박스 후원

창립 40주년 기념 ‘사랑의 김장나눔 대축제’ 개최

강승일

2025-11-17 06:26:06




대한전문건설협회 세종시 충청남도회 사랑의 김장나눔 아산시에 200박스 후원



[세종타임즈] 아산시는 대한전문건설협회 세종시·충청남도회가 협회 창립 40주년을 맞아 14일 세종호수공원중심수변광장에서 ‘사랑의 김장나눔 대축제’를 개최하고, 아산시에 200박스를 기부했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세종·충남 16개 시군에서 모인 600여 명의 임직원 및 봉사자들이 함께 참여해 총 3만 포기의 김장 김치를 정성껏 담그고, 각 시군 취약계층에 전달하기 위해 배분하는 뜻깊은 나눔의 자리였다.

아산시는 이번 김장나눔행사를 통해 200박스의 김장 김치를 후원받았으며, 전달받은 후원품은 관내 취약계층과 복지사각지대 가정에 전달할 예정이다.

윤영진 대한전문건설협회 충남도회 아산위원장은 “창립 40주년을 기념해 지역사회와 따뜻한 마음을 나눌 수 있어 매우 뜻깊다”며 “앞으로도 협회는 지역의 어려운 이웃을 위한 사회공헌 활동을 꾸준히 이어가겠다”고 전했다.

김범수 아산시 부시장은 “대한전문건설협회 창립 40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리며, 뜻깊은 해에 아산시와 함께 나눔을 실천해 주셔서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민·관이 함께하는 지속 가능한 나눔 문화 확산을 위해 적극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이전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