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한국B.B.S충북연맹 영동군지회, 에버랜드 테마체험으로 학생들에게 꿈과 희망 선물!

(사진 토 18시)

강승일

2025-11-07 08:13:26




충청북도 영동군 군청



[세종타임즈] 한국비비에스충북연맹 영동군지회는 청소년활동지원 프로그램의 하나로 8일 영동군 관내 학생 37명과 인솔교사 8명 등 총 45명이 참여한 가운데 청소년 활동 지원 사업인 용인 에버랜드 테마체험 활동을 성황리에 마쳤다.

이번 행사는 평소 문화 체험 기회가 부족했던 청소년들에게 다양한 경험과 즐거움을 선사하고 공동체 의식을 함양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해 마련됐다.

영동군지회 지도위원들의 헌신적인 노력과 후원으로 이뤄진 이번 체험활동은 학생들에게 잊지 못할 추억을 선사했다.

학생들은 이날 아침 일찍 영동을 출발해 용인 에버랜드에 도착, 지도교사와 지도위원들의 인솔하에 다양한 동식물을 관찰하고 스릴 넘치는 놀이기구를 체험하는 등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또한, 친구들과 함께 점심 식사를 나누며 우애를 다지는 뜻깊은 시간을 가졌다.

배명호 지회장은 미래의 주역인 우리 영동군 청소년들이 넓은 세상에서 마음껏 뛰놀며 꿈과 희망을 키우는 모습을 보니 보람을 느낀다며 앞으로도 B.B.S 운동의 이념인 우애와 봉사를 바탕으로 청소년들이 올바르고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지속적인 관심과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밝혔다.

이번 테마체험에 참여한 한 학생은 “평소 가보고 싶었던 에버랜드에 친구들과 선생님, 그리고 B.B.S 지도위원님들 덕분에 오게 돼 너무 행복했다”며 “잊지 못할 즐거운 하루였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국비비에스충북연맹 영동군지회는 앞으로도 지역 청소년들을 위한 다양한 문화·교육 프로그램을 개발하고 지원하며 따뜻한 사회 분위기 조성에 앞장설 계획이다.
이전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