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천군, 사랑의 성금 기탁 이어져

진천신척산업단지 입주기업체협의회 1천만원 기탁- SGI 서울보증 충주지점 200만원 기탁

강승일

2025-11-03 13:52:27




충청북도 진천군 군청



[세종타임즈] 진천신척산업단지 입주기업체협의회(회장 고학윤 대표)는 3일 진천군청을 방문해 어려운 이웃에게 전해달라며 성금 1천만원을 기탁했다.

진천신척산업단지는 지역 내 다양한 기업들이 모여 구성된 단체로 지난해 고학윤 회장이 어려운 이웃을 위해 백미를 기탁하는 등 지역사회에 대한 깊은 애정과 책임감을 표명하고 있다.

고학윤 회장은 “우리 기업인들이 지역사회와 함께 성장하는 것이 가장 큰 보람이다”며 “앞으로도 지역민들을 위한 다양한 나눔 활동에 참여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같은 날 SGI 서울보증 충주지점(지점장 최동묵)도 진천군 장애인가족지원센터를 위한 성금 200만원을 전달했다.

SGI 서울보증 충주지점은 고객과 사회에 대한 책임을 다하는 기업으로 이번 진천군 뿐만 아니라 다른 충북 사회적 단체에도 기탁을 실천해 나가고 있다.

최동묵 지점장은 “작은 정성이지만 진천군 장애인 가족들의 삶에 보탬이 되고자 이번 기탁을 결정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소통하며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펼쳐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에 기탁된 성금은 충북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진천군 장애인가족지원센터와 관내 취약계층에 전달될 예정이다.
이전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