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립공주대학교, ‘후원의 집 도장 깨기 챌린지’ 진행

후원의 집에 감사 전하고 지역경제 활성화 도모

강승일

2025-10-29 16:10:00

 

 

 

국립공주대학교, ‘후원의 집 도장 깨기 챌린지’ 진행

 

[세종타임즈] 국립공주대학교는 대학 발전을 위해 지속적인 기부를 이어온 ‘국립공주대학교 후원의 집’과의 상생을 도모하고, 지역 경제 활성화에 기여하고자 ‘후원의 집 도장 깨기 챌린지를 오는 11월 1일부터 30일까지 한 달간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챌린지는 국립공주대 재학생과 교직원이 ‘후원의 집’을 직접 방문·이용함으로써 후원 업체에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실질적인 매출 증대에 기여하기 위한 취지로 마련됐다.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후원의 집’을 방문한 후 인증사진과 영수증을 첨부한 참여 신청서를 제출하면 응모가 완료된다. 참여자는 다양한 경품 혜택도 받을 수 있다.


‘발도장 꾹! 프로출첵러 상’은 가장 많은(다양한) 곳의 후원의 집을 방문한 10명에게 10만원 상당의 상품을, ‘열심 발걸음 상’은 신청자 중 무작위 30명에게 3만원 상당의 상품을, ‘크눙이의 행운 상’은 신청자 중 무작위 50명에게 크눙이(국립공주대학교 마스코트) 인형을 증정할 예정이다.
 

장재녕 국립공주대 협력지원본부장은 “대학 발전을 위해 꾸준히 응원해 주시는 후원의 집 사장님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이번 챌린지를 통해 학생과 교직원 모두가 지역 상권과의 상생에 동참하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국립공주대학교 후원의 집은 현재 142호점까지 등록되어 있으며, 신규 등록을 희망하는 지역 업체는 **국립공주대학교 협력지원실(☎ 041-850-8924~5)**로 문의하면 자세한 안내를 받을 수 있다.(홈페이지: https://fund.kongju.ac.kr)

이전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