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혜민 이츠마트, 1,400만 원 상당 물품 기탁(사진)

강승일

2025-10-15 08:34:42




(주)혜민 이츠마트, 1,400만 원 상당 물품 기탁 (사진제공=영동군)



[세종타임즈] 충북 영동군 소재 ㈜혜민 이츠마트(대표 정진홍)가 지역사회에 나눔을 실천했다.

이츠마트는 14일 영동군에 1,400만원 상당의 라면 500박스를 기탁하며 어려운 이웃과 복지시설 등에 전달해 달라며 온정을 나눴다.

㈜혜민 이츠마트는 지역과 함께 성장하는 기업을 경영이념으로 삼고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쳐오고 있다.

매년 명절마다 생필품과 식료품을 지원하는 것은 물론, 지역 복지시설과 사회단체에 대한 후원, 저소득층 가정을 대상으로 한 나눔 행사 등 다양한 기부와 봉사활동을 통해 지역사회와의 상생 문화 확산에 앞장서고 있다.

특히 영동군 내에서는 지역 농산물 판매를 활성화하기 위해 로컬푸드 소비 촉진 캠페인과 지역 농가 연계 판촉행사를 정기적으로 열며 지역경제 선순환 구조를 만드는 데 기여하고 있다.

또한 지역 청년과 중- 장년층을 위한 일자리 창출에도 힘쓰며 현재 ㈜혜민 이츠마트 직원의 대부분을 지역 주민으로 채용해 지역 인재가 함께 일하는 지역 기업이라는 모범적인 운영 모델을 구축하고 있다.

정진홍 대표는 “어려운 지역 주민들에게 조금이나마 힘이 되고 싶었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를 위해 꾸준히 나눔 활동을 이어갈 것”이라고 밝혔다.
이전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