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이통장연합회 충북지부 워크숍 성황리 개최

도내 이통장 간 정보 공유 및 상호 우의 다져

강승일

2025-09-16 08:26:41




충청북도청전경(사진=충청북도청)



[세종타임즈] 전국이·통장연합회 충북지부는 이·통장의 역량 강화와 사기 진작을 위해 15~16일 2일간 옥천군 일원에서 ‘2025년 충북 이통장연합회 워크숍 및 체육대회’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는 이동옥 행정부지사가 참석한 가운데 시·군 이통장 연합회 임직원 600여명이 함께했으며 이양섭 도의장, 황규철 옥천군수 등이 자리했다.

도정 발전에 기여한 이통장 활동 유공 표창 수여로 시작한 행사는 ‘유 퀴즈 온 더 블럭’에도 출연했던 이계호 교수의 특강이 참가자의 눈길을 끌었으며 노래자랑과 다음날 이어진 체육대회를 통해 도민 화합의 시간을 가졌다.

이동옥 행정부지사는 “민선 8기 동안 경제는 성장했고 문화는 일상이 됐으며 복지는 더욱 두터워졌는데 모든 공은 이통장님들의 적극적인 도정 협력 덕분”이라며 “앞으로도, 충북이 국가 발전의 선두에 서서 미래 비전 실현을 위해 도약할 수 있도록 관심을 갖고 동참해 달라”고 당부했다.

행사를 주관한 전국이·통장연합회 충북지부 김종범 지부장은 “도내 이·통장이 한자리에 모여 소통하는 소중한 기회를 만들어 주신 충청북도와 그 관계자 여러분께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도민 봉사를 위한 일이라면 앞장서서 지원할 것을 약속드린다”고 말했다.
이전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