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세종타임즈] 글로벌 걸그룹 코스모시가 압도적인 퍼포먼스 실력을 뽐냈다.
코스모시는 6일 0시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대규모 메가크루와 함께한 싱글 ‘BabyDon’tCryBreakingTheLove’의 퍼포먼스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 코스모시는 파란색 크로마키 배경 앞에 등장, 각자의 캐릭터가 돋보이는 몽환적이면서도 신비로운 ‘요정 전사’의 비주얼을 선보이며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뿐만 아니라 코스모시는 화려한 스타일링과 다이내믹한 안무가 더해진 군무로 반전 매력을 드러낸 것은 물론, 60명의 초대형 메가크루와 정교한 합을 선보이며 높은 몰입감까지 선사하고 있다.
이번 메가크루 퍼포먼스 영상은 ‘베돈크’의 검성, 요정, 밈 버전 뮤직비디오 시리즈와 유기적인 연결성을 띄운다.
특히 딩고 뮤직 ‘MOVE REC’을 통해서도 퍼포먼스 실력을 입증했던 이들은 메가크루와의 호흡이 돋보이는 군무로 높은 완성도를 자랑하며 댄스 신에서도 존재감을 확장해 나가는 중이다.
글로벌 관심에 힘입어 코스모시는 최근 일본 최대 통신사인 NTT도코모의 신규 요금제 ‘ahamo’ 광고 모델로 발탁되며 뜨거운 관심을 증명하기도 했다.
해당 광고 캠페인은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순차적으로 공개하고 있으며 독창적인 비주얼과 세계관을 기반으로 한 콘셉트는 일본 현지에서도 인정받고 있다.
국내 음악방송 활동까지 성공적으로 마무리한 코스모시는 글로벌 페스티벌 무대로 활동 반경을 넓힐 계획이다.
지난달 태국 방콕에서 열린 ‘UTOFEST 2025 IN BANGKOK’ 무대에 올라 열띤 반응을 얻었던 코스모시는 오는 16일 ‘원 유니버스 페스티벌 2025’에서 팬들과의 만남을 앞두고 있다.
차세대 퍼포먼스형 그룹으로 도약을 알린 코스모시는 9월 첫 번째 미니앨범 ‘the and’로 컴백할 계획이다.
저작권자 © 세종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