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양군, 2025 대한민국 국제관광 박람회 참가

올 여름에는 청양이와 칠갑타워로 출동이다양

강승일

2025-07-21 16:59:21




청양군, 2025 대한민국 국제관광 박람회 참가



[세종타임즈] 청양군은 18일부터 21일까지 일산 킨텍스에서 열리는 ‘2025 대한민국 국제관광 박람회’에 참가해 청양군 관광홍보관을 운영했다.

이번 박람회는 국내외 관광산업 관계자와 여행객이 한자리에 모이는 최대 규모의 관광 전문 박람회로 지역 관광 홍보 및 국내외 관광의 다양한 정보를 얻을 수 있는 교류의 장이다.

올해는 300여 개 지자체와 관광업체, 500여 개 부스가 참여해 관광 정보와 콘텐츠를 선보였다.

군은 이번 박람회에서 △여름철 청양 대표 관광지 △청양고추구기자 축제 △청양 투어패스 △ 하반기 개장 예정인 칠갑호 관광지 등을 집중 홍보했다.

청양군 관광캐릭터 ‘청양이’ 와 함께하는 댄스 공연 및 포토타임, 선착순으로 참여 할 수 있는 뽑기 이벤트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으로 관광객들에게 청양의 매력을 홍보했다특히 뽑기 이벤트는 △청양이 키링·마그넷·인형 등 캐릭터 기념품 △구기자 젤리 △고추김 △고추장 DIY세트 등 청양 특산물을 활용한 기념품을 제공해 관람객들에게 청양을 기억할 수 있는 상품들로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했다.

군 관계자는 “이번 박람회를 통해 새롭게 선보이는 칠갑 타워를 비롯한 청양의 관광자원을 널리 알리고 청양군 부스를 찾는 분들이 좋은 추억과 푸짐한 상품도 받아가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전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