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세종타임즈] 제천국제한방천연물산업엑스포의 공식 외국어 누리집이 새롭게 구축되어 전 세계 관람객들과의 본격적인 소통을 시작한다.
이번 다국어 누리집 구축은 국내 관람객뿐 아니라 해외 관람객 및 바이어들의 접근성을 높이기 위한 것으로 각 언어권 사용자들이 엑스포의 개요, 행사 일정, 전시 내용, 관람 안내 등을 손쉽게 확인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특히 한방과 천연물 산업에 대한 관심이 높은 아시아 국가들을 타깃으로 일본어와 중국어 누리집을 마련하고 해외 홍보 확대를 위해 영어 누리집도 동시에 오픈했다.
이를 통해 제천의 우수한 한방자원과 천연물 산업 인프라를 글로벌 시장에 널리 알리고 해외 기업의 참가 및 비즈니스 연계를 적극 유도할 계획이다.
조직위원회 관계자는 “이번 다국어 누리집 구축은 글로벌 엑스포로 나아가기 위한 첫걸음”이라며 “해외 관람객들이 편리하게 정보를 얻고 엑스포에 직접 참여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콘텐츠를 확충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2025 제천국제한방천연물산업엑스포는 ‘천연물과 함께하는 미래, 더 나은 세계를 만나다’라는 주제로 제천한방엑스포공원 일원에서 개최되며 전시, 체험, 학술, 비즈니스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한방과 천연물 산업의 현재와 미래를 제시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세종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