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산시립합창단, 제15회 정기연주회 개최

제31회 충청남도장애인체육대회 성공 기원, 오는 5월 16일 문화회관 대공연장에서 열려

강승일

2025-04-30 10:23:04




서산시립합창단, 제15회 정기연주회 개최



[세종타임즈] 충남 서산시립합창단이 제31회 충청남도장애인체육대회의 성공을 기원하며 제15회 정기연주회를 개최한다.

30일 시에 따르면, 이번 연주회는 오는 5월 16일 오후 7시 30분 서산시 문화회관 대공연장에서 개최된다.

이번 연주회는 ‘Great & Joy’을 주제로 이상길 지휘자가 풍성하고 감동적인 하모니를 선사할 예정이다.

특히 국내외 정상급 성악가 4인과 코리아쿱 오케스트라, 공주시립합창단이 이번 연주회에 참가하며 서산시립합창단과 함께 역대급 협연을 펼친다.

클래식 애호가들에게 사랑받는 모차르트의 미사 C단조와 베토벤 교향곡 9번 4악장 등 웅장한 명곡들이 시민을 맞이한다.

서산시립합창단은 장애인과 비장애인이 한마음으로 어우러질 장애인체육대회의 의미를 담은 이번 공연으로 감동과 격려의 마음을 전할 예정이다.

김기윤 서산시 문화예술과장은 “이번 정기연주회는 장애인체육대회의 성공을 염원하며 시민 여러분이 함께 감동을 나눌 수 있는 특별한 무대가 될 것”이라며 “온 가족이 함께 아름다운 선율 속에서 희망과 응원의 메시지를 느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이번 연주회는 전석 무료로 서산시 문화회관 누리집을 통해 예매할 수 있다.
이전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