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산군, 1억5000만원 상당 애경산업 후원 물품 희망나눔곳간 배분

세제, 샴푸, 치약, 바디워시 등 생활필수품 구성⋯취약계층 순차 전달 예정

강승일

2025-04-30 09:37:57




금산군청전경((사진=금산군)



[세종타임즈] 금산군은 애경산업이 기부한 1억5000만원 상당 후원 물품을 4월 29일 관내 희망나눔곳간에 배분했다.

이번에 배분된 물품은 세제, 샴푸, 치약, 바디워시 등 생활필수품으로 구성됐으며 각 읍·면의 희망나눔곳간을 통해 취약계층에 순차적으로 전달될 예정이다.

이날 금산청년회의소, 청년농업인소득작물연구회 회원들이 동참해 읍·면별 물품 적재를 도우며 지역사회 나눔 문화 확산에 힘을 보탰다.

애경산업은 지난 2022년부터 지금까지 총 14억5000만원 상당 생필품을 후원하며 지역 복지안전망을 든든히 지켜오고 있다.

특히 지난해 군과 희망나눔곳간 지원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지금까지 5억원 상당 물품을 전달했다.

군 관계자는 “꾸준한 나눔을 실천해 주고 계신 애경산업에 감사드린다”며 “이번 지원이 지역 복지안전망을 더욱 튼튼하게 하고 어려운 이웃들에게 따뜻한 위로와 희망의 메시지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금산군 희망나눔곳간은 관내 기업, 기관, 단체, 개인 등이 기부한 물품을 지역의 어려운 이웃에게 전달하는 복지나눔 플랫폼으로 복지 사각지대 해소를 위한 나눔사업을 지속적으로 추진하고 있다.
이전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