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현준 한미기술 사원, 세종 나눔리더 154호 가입…“기부, 작지만 꾸준히 실천하고파”

세종모금회 인증패 전달식 열려…기부 이어 아동·청소년 위한 물품 기탁도

강승일

2025-04-15 15:54:16

 

 

 

 

[세종타임즈] 전현준 한미기술 사원이 세종특별자치시 나눔리더 154호로 이름을 올렸다.

 

세종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박상혁)는 최근 전현준 사원의 나눔리더 가입을 기념해 인증패 전달식을 진행했다. 행사에는 전현준 사원과 이희정 세종모금회 사무처장 등이 참석해 따뜻한 나눔의 의미를 함께 나눴다.

 

전현준 사원은 어릴 적부터 봉사활동에 꾸준히 참여해 온 부모님의 영향을 받아 나눔에 관심을 가져왔다. 직접 기부나 봉사활동에 참여하고 싶었지만 방법을 찾기 어려웠던 가운데, 이번 세종모금회와의 인연을 계기로 본격적인 기부활동에 나섰다.

 

현재 그는 사회복지에 대한 이해를 넓히기 위해 관련 공부도 병행 중이다. 전 사원은 “기부는 거창하거나 부담스러울 필요가 없다”며 “작은 실천이 모여 큰 힘이 된다는 걸 느끼고, 언제든지 도움이 필요한 곳에 기꺼이 나서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특히 전 사원은 나눔리더 가입과 함께 컵라면을 기탁해 지역 아동·청소년 기관에 전달할 계획이다. 기부와 봉사의 실천을 동시에 이어가고 있어 주변의 귀감이 되고 있다.

 

세종모금회 관계자는 “전현준 사원의 따뜻한 참여가 지역사회에 긍정적인 영향을 줄 것”이라며 “더 많은 시민이 자신의 방식으로 기부에 동참할 수 있도록 다양한 나눔 문화를 확산시켜 나가겠다”고 전했다.

 

한편, ‘나눔리더’는 일정 금액 이상을 기부한 개인 기부자를 대상으로 사회복지공동모금회가 인증하는 개인 고액기부자 프로그램이다.

이전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