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세종타임즈] 세종충남대학교병원은 3월 12일 오후 1시, 본관 4층 대회의실에서 주요 보직자 및 외부위원이 참석한 가운데 2025년도 상반기 고객행복위원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고객행복위원회는 병원의 의료서비스 질을 향상시키고 지역사회의 다양한 의견을 수렴하여 보다 나은 의료 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2022년부터 운영되고 있다.
이번 회의에는 장선호 세종특별자치시 의사회장, 장영 대한노인회 세종시지회장, 김수영 세종특별자치시 보건소장, 남궁영 세종인재평생교육진흥원장, 황희자 충남간호사회장 등 5명의 외부위원이 참석해 병원의 발전과 고객만족 경영에 대한 의견을 나눴다.
특히 성인 및 소아 야간 응급진료 강화에 대한 지역사회의 우려를 해소하고, 지역거점 의료기관으로서의 역할을 더욱 공고히 할 것을 당부했다. 또한 병원 임직원들의 복지 확대와 근무환경 개선을 통해 조직의 단합과 신뢰를 높이는 방안도 논의됐다.
권계철 원장은 “고객행복위원회의 소중한 의견을 병원 운영에 적극 반영해 지역민들에게 더욱 신뢰받는 의료기관이 되겠다”며 “환자 중심의 최상의 의료서비스 제공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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