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은군, 제17회 회남면 주민화합 한마당 축제 개최

강승일

2024-04-12 14:34:31




보은군청사전경(사진=보은군)



[세종타임즈] 주민들의 화합을 위한 제17회 회남면 주민화합 한마당 축제가 12일 회남면행정복지센터 광장에서 개최했다.

회남면민의날추진위원회가 주관한 이번 제17회 회남면 주민화합 한마당 축제는 주민들의 화합과 결속을 다지기 위해 매년 열리고 있다.

이날 축제에는 최재형 보은군수, 최부림 보은군의회의장, 박덕흠 국회의원, 군의원, 기관단체장, 출향인사, 주민 등 500명이 참여한 가운데 회남면 풍물패의 길놀이 행사를 시작으로 장수 노인 선물 증정, 감사패 전달, 초청 가수와 회남면 색소폰동호회 공연, 장기 자랑 등 다채로운 행사가 열렸다.

특히 90세와 80세를 맞는 장수 노인 김순분, 최시헌, 송인옥, 조성윤, 황주영, 황태임, 양재명, 오부자, 최행자, 김진남, 권예원, 김종연, 양태원 등 총 13명에게 축하 선물을 전달하며 무병장수를 기원했다.

감사패 수상자는 2005년 자매결연 체결 후 19년 동안 한결같은 마음으로 회남면 발전을 위해 노력한 한국수자원공사 대청댐지사와 2001년부터 23년간 회남면에서 근무하고 있는 이대연 주무관에게 전달했다.

최병주 위원장은 “바쁜 일상은 잠시 잊고 면민 모두가 하나되는 화합의 시간이었다”며 “앞으로도 면민들의 화합을 더욱 증진하고 회남면 발전에 기여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최재형 군수는 “주민들의 화합을 위한 축제를 위해 고생한 산외면 발전회 윤병국 회장님을 비롯한 회원들에게 진심으로 감사하다”며 “주민화합을 더욱 강화해 함께 성장하는 군민이 행복한 도시형 농촌 보은군을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전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