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3회 찾아가는 재능나눔 자원봉사 ‘행복한 동행’ 실시

조치원문화정원에서 다양한 체험부스 운영· 흥겨운 문화공연, 맛있는 중식 제공 등

박은철

2023-11-01 20:34:02

 

 

제3회 찾아가는 재능나눔 자원봉사 ‘행복한 동행’ 실시

 

[세종타임즈] (사)세종시자원봉사센터는 11월 1일 조치원문화정원에서 가을 축제로 제3회 찾아가는 재능나눔 자원봉사 ‘행복한 동행’을 실시했다.

 

가을 정취를 만끽할 수 있는 조치원문화정원에서 지역의 기관, 단체, 전문봉사단이 네트워크하여 다양한 체험부스 운영과 흥겨운 문화공연, 맛있는 중식 제공 등 풍성하고 알차게 프로그램을 구성했다. 

 

문화공연은 ▷조치원읍 풍물단 ▷세종소리예술단 ▷세종색소폰앙상블 ▷세종무용단 ▷소리샘앙상블 ▷문화원 원조다듬이소리 ▷세종급식당번 ▷세종HM벨리퀸무용단 ▷가수(성응모) ▷파인뷰음향에서 재능나눔 자원봉사로 공연을 선보이며 어르신들을 위해 즐거운 시간을 선사했다.

 

체험부스는 ▷국립세종수목원 ▷세종시시각장애인연합회 ▷세종우리신협 ▷세종환경교육센터 ▷자원봉사센터 전문봉사단 ▷호박넝쿨봉사단 ▷해피손봉사단 ▷종이접기봉사단 ▷365건강봉사단 ▷사랑의가위손봉사단 ▷천사랑봉사단 ▷인생샷봉사단 ▷사랑손뜨개봉사단이 참여하였고 ▷청춘봉사단에서 김밥, 어묵을 준비하여 떡, 과일과 함께 행사장을 찾은 시민과 자원봉사자가 어우러져 가을 축제를 즐겼다.

 

행사에 참석한 어르신은 “팝콘 간식부터 화분·돋보기 나눔도 좋았고 시각장애인 안마사의 안마도 아주 훌륭했고, 문화공연팀의 실력도 대단했다”며 “춥지않은 날씨에 소풍가는 기분으로 김밥과 어묵도 맛있게 먹었다”고 감사한 마음을 전했다. 

 

세종시자원봉사센터 임명옥 센터장은 “조치원문화정원이 아름다운 공간이고 다양한 체험과 실력있는 문화공연팀의 공연이 어우러져 즐거운 시간이 되셨기를 바란다”며 “아침 일찍부터 행사를 위해 애써주신 자원봉사자들께 감사하다”고 말했다.

 

 

이전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