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세종타임즈] 천안태양오토바이가 지난 27일 지역 내 취약계층을 위해 천안시건강가정지원센터에 후원금을 전달했다.
천안시건강가정지원센터는 ‘같이하는 가치의 나눔’이라는 주제로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활발히 진행하고 있으며 이번 사회공헌 활동은 ‘천안태양오토바이와 같이하는 가치의 나눔’으로 후원금은 취약계층 1가구의 생계비 지원과 입학을 앞둔 자녀가 있는 한부모 가정 5가구에 가방과 학용품 지원으로 사용될 예정이다.
태양오토바이는 지난 2015년부터 현재까지 타이어 수리비를 모아 지역 내 어려운 이웃을 위한 나눔을 실천하고 있다.
더불어 이번 나눔으로 태양오토바이센터를 이용하고 있는 지역 주민들의 작은 마음들을 모아 연말에 따뜻한 기부로 나눔을 실천해 큰 의미가 있다.
황정동 운영자는 “우리 가게를 이용하는 고객들의 마음으로 받아주면 감사하겠다”며 “늘 기부를 생활에서 실천하고자 하는 마음이 있었는데, 어려운 시기에도 이렇게 함께 나눔을 실천하신 모든 분께, 그리고 이렇게 나눔의 장을 마련해준 천안시건강가정지원센터에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천안시건강가정지원센터 가족역량강화팀은 복합적 어려움을 가진 가족에 맞춤형 서비스를 지원하고 있다.
취약·위기가족 지원사업, 충청남도 미혼모·부자초기지원사업, 미혼모·한부모심리정서지원사업, 매입임대주택지원사업 등 다양한 사업 운영을 통해 가족의 경제·주거·심리·정서 등의 안정을 도모함으로써, 자립역량 및 가족의 기능 강화를 위한 서비스를 지원하고 있다.
저작권자 © 세종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