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칠성음료, 괴산군 보건소에 생수 3000병 전달

강승일

2021-08-25 07:49:47




롯데칠성음료, 괴산군 보건소에 생수 3000병 전달



[세종타임즈] 괴산군 보건소는 롯데칠성음료가 지난 24일 생수 3000병을 전달했다고 밝혔다.

이날 생수 기증식에는 롯데칠성음료 손훈락 공장장, 김낙영 괴산군의회 의원, 이덕용 괴산군의회 의원, 이양재 괴산군의회 의원, 김영숙 보건소장 등 관계자 7명이 참석했다.

이번 생수 기증에 협조한 청주시의회 미원면 지역구 김병국 의원과 남일현 의원은 회기 중으로 참석을 하지 못했다.

롯데칠성음료는 코로나19 예방접종, 선별진료소 운영, 코로나 확진자 이송 등 코로나19와 2년째 사투를 벌이고 있는 괴산군보건소 관계자들에게 작은 힘이라도 보태는 마음으로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

괴산군보건소는 예방접종을 받으러 오는 어르신들과 코로나 19 진단검사를 받으러 오는 군민들에게 전달받은 생수를 함께 나눌 예정이다.

손훈락 공장장은 “전달한 생수가 방역복을 입고 코로나 19와 사투를 벌이는 보건소 관계자들과 예방접종을 맞는 괴산군민들에게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김영숙 보건소장은 “모두가 어려운 시기에 전달해주신 생수에 감사를 전하며 업무에 지친 보건소 직원들에게 따뜻한 위로됐다”고 말했다.

이덕용 군의원은 “코로나19로 힘든 시간을 보내고 있는 보건소 관계자들을 위해 롯데칠성음료가 흔쾌히 생수를 기증해 주신 데에 괴산군민을 대표해서 감사의 마을을 전한다”고 전했다.
이전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