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스’ 성동일 “희원이를 좋아했다” 먼저 대쉬 고백

성동일 반한 세상 여린 ‘반전캐’ X 알쓰 김희원 매력은?

피디언 | 기사입력 2020/09/29 [13:31]

‘라스’ 성동일 “희원이를 좋아했다” 먼저 대쉬 고백

성동일 반한 세상 여린 ‘반전캐’ X 알쓰 김희원 매력은?

피디언 | 입력 : 2020/09/29 [13:31]

<사진제공> MBC ‘라디오스타’


[세종타임즈] 배우 성동일과 김희원이 '라디오스타'에 출연해 '찐 형제 케미'를 뽐낸다.

성동일은 '겉바속촉' 매력인 김희원에게 먼저 대쉬했다고 고백하며 김희원의 '반전캐' 매력을 널리 자랑한다고 해 궁금증을 유발한다.

특히 성동일은 후배 김희원이 외모와 달리 알쓰라는 점부터 여리고 착한 심성 때문에 일주일 속앓이 후 후배 여진구에게 사과한 사연까지 폭로할 예정이어서 추석 특집 '라디오스타'를 향한 기대감을 높인다.

오는 30일 수요일 밤 10시 40분 방송 예정인 고품격 토크쇼 MBC ‘라디오스타’는 추석을 맞이해 가족 같은 케미를 자랑하는 백일섭, 이유비, 성동일 김희원과 함께하는 ‘더도 말고 덜도 말고 ‘라스’만 같아라’ 특집으로 꾸며진다.

스페셜 MC로 새신랑 박성광이 함께한다.

성동일과 김희원은 예능과 스크린을 넘나들며 찐 케미를 뽐내고 있다.

예능 ‘바퀴 달린 집’에서 형제 같은 모습으로 웃음을 선사한 두 사람은 오늘 개봉한 가족 영화 ‘담보’에서는 사채업자 콤비로 활약한다.

성동일은 김희원과 일로 만난 사이를 넘어 서로의 등을 밀어주고 명절에도 집을 찾는 찐 선후배 사이임을 자랑하더니 “희원이를 좋아했어요~”며 먼저 후배에게 대쉬했다고 고백한다.

특히 성동일은 김희원이 영화 ‘아저씨’, ‘불한당’ 등 여러 작품에서 악역을 연기해 생긴 겉으로 보이는 센 이미지와 달리 속은 촉촉하고 착한 후배라며 ‘반전캐’ 김희원의 매력을 나서서 자랑한다고 해 두 사람의 케미를 기대하게 한다.

성동일은 “맥주를 한 수저도 못 먹어요~”며 김희원이 보기와 달리 ‘알쓰’라는 사실과 여리고 착한 마음씨를 가진 김희원이 후배 여진구에게 미안한 마음에 일주일 속앓이 후 전화를 걸어 사과했던 에피소드까지 탈탈 털어놓을 예정이다.

또 함께 예능에 출연해 입만 열면 “희원아~”를 외쳤던 ‘희원 앓이’의 반전 내막까지 고백할 예정이어서 궁금증을 키운다.

한편 녹화 내내 샤이한 매력을 자랑하던 김희원은 슬쩍 비추는 리액션만으로 ‘라스’ MC들을 환호하게 했다고 해 그의 활약을 기대하게 한다.

또 김희원은 술 대신 커피만 1,2,3차를 즐기는 ‘희원 스타일’ 절친 배우 라인업을 공개해 현장에 있던 모두를 수긍하게 만들었다고 전해져 그의 절친은 누구일지 호기심을 유발한다.

성동일의 ‘반전캐’ 후배 김희원 자랑 에피소드는 오는 30일 수요일 밤 10시 40분에 공개되는 ‘라디오스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포토갤러리
제주도 8
1/2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