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종시문화재단,'2020 여민락(ROCK)페스티벌'개최

국카스텐 · 노브레인 ·육중완밴드 등 1차 라인업 공개, 입장권 이벤트로 160명 추첨

박은철 기자 | 기사입력 2020/08/12 [15:41]

세종시문화재단,'2020 여민락(ROCK)페스티벌'개최

국카스텐 · 노브레인 ·육중완밴드 등 1차 라인업 공개, 입장권 이벤트로 160명 추첨

박은철 기자 | 입력 : 2020/08/12 [15:41]

 

  © 세종타임즈

 

[세종타임즈] 세종시문화재단이 9월 5일 저녁 8시 세종호수공원 푸른들판에서 '2020 여민락(ROCK)페스티벌'을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코로나19로 지친 시민을 응원하기 위해 기획되었으며, 젊은 세종시의 특성을 반영하여 ‘락(樂)과 ’락(ROCK)‘의 두 가지 의미를 담아 준비됐다. 향후 재단은 여민락페스티벌을 세종시를 대표하는 국제적 페스티벌로 만들어갈 계획이다.

 

올해 처음 개최되는 <여민락페스티벌> 1차 라인업은 파워풀한 가창력으로 한국 모던록의 진수를 보여주는 ‘국카스텐’, 생활밀착형 가사와 중독성 있는 멜로디로 사랑받는 ‘육중완 밴드’, 홍대 인디 1세대 펑크 록 밴드 ‘노브레인’ 등 락의 정체성을보여주는3개 팀으로 구성되었으며, 추가 참여팀은 이달 말 공개할 예정이다.

 

문화재단은 안전한 공연이 이뤄질 수 있도록 세종호수공원 푸른들판에 무대를 마련하고, 자체제작한 원형좌석으로 관람구역을 구분해 관람객 간 1m 이상의 거리두기와 마스크 착용, 발열체크, 문진표 작성 등 방역수칙을 준수하여 진행할 예정이다.

 

한편 이번 공연은 지난 해 세종시에 신공장을 준공한 지역기업 (주)신신제약이 지역문화발전을 위해 후원으로 참여한다.

 

정식 티켓오픈은 19일부터 예스24를 통해 예매(수수료 1천원)가능하다. 전석 무료로 진행되나 시민의 안전과 현장 혼잡을 예방하기 위해 관람을 희망하는 경우 반드시 사전예약이 필요하다.

 

문화재단은 티켓오픈에 앞서 오는 12일부터 순차적으로 진행하는 SNS이벤트(여민락페스티벌 공식인스타그램 @ymrock_festival)를통해 총 160명에게 티켓을 제공한다. 입장권 이벤트 및 관련 문의는 세종시문화재단 홈페이지(sjcf.or.kr) 또는 전화(044-850-0541)로 하면 된다.

 

단, 공연 당일 예상강수량이 시간당 6㎜ 이상이거나 코로나19 확산으로 인한 사회적 거리두기 단계가 격상되는 경우 공연은 취소될 수 있으며, 취소 시 홈페이지 및 문자 등을 통해 안내할 예정이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포토갤러리
제주도 8
1/2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