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종시문화재단,‘김문정과 함께하는 주크박스 뮤지컬’ 19일개최

맘마미아, 광화문연가 등의 작품 속 넘버 중심으로, 예약은 5일 9시부터

박은철 기자 | 기사입력 2020/08/04 [12:22]

세종시문화재단,‘김문정과 함께하는 주크박스 뮤지컬’ 19일개최

맘마미아, 광화문연가 등의 작품 속 넘버 중심으로, 예약은 5일 9시부터

박은철 기자 | 입력 : 2020/08/04 [12:22]

 

  © 세종타임즈

 

[세종타임즈] 세종시문화재단이 8월19일 ‘주크박스 뮤지컬’을 주제로 「김문정과 함께하는 여민락콘서트」공연을 선보인다.

 

‘주크박스 뮤지컬’은 기존의 대중음악을 활용하여 제작한 뮤지컬로 이번 공연은<맘마미아>, <광화문연가> 등의 작품 속 넘버를중심으로 구성된다. 크로스오버 가수 우정훈과 뮤지컬배우 윤지인, 5인조 밴드의 라이브 공연이 김문정 음악감독의 해설로 60분간 진행될 예정이다.

 

김문정 음악감독은오케스트라 The M.C의 지휘자이자 50여 편의 뮤지컬 음악감독으로 활동하였으며, JTBC 팬텀싱어의 심사위원으로 대중에 얼굴을 알리는 등 다양한영역에서 대중과 소통하고 있다.

 

여민락콘서트는 시즌제로 운영되는데 이번 시즌은 김문정 감독의 해설과 함께 ‘내 인생의 리프라이즈’, ‘Pop Music in Musical’, ‘세계 4대 뮤지컬’등을 주제로9월까지 3회에 걸쳐 진행되며, 8월 공연은 한국메세나협회가 후원한다.

 

세종시문화재단은 지난 7월 코로나19로 위축된 세종시민을 응원하기 위해 약 5개월 만에 여민락콘서트를 재개하였고, 한 자리 띄어 앉기 등 사회적 거리두기 수칙에 따라 안전하게 공연을 진행한 바 있다.

 

※공연관련 문의는 세종시문화재단 홈페이지(sjcf.or.kr) 또는 전화(044-850-0542)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포토갤러리
제주도 8
1/2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