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 한중국제영화제 영사모,'세종지역문화페스티벌' 개최

8월 24일 세종 아름동 복합커뮤니티센터 3F

박은철 기자 | 기사입력 2019/08/15 [06:22]

(사) 한중국제영화제 영사모,'세종지역문화페스티벌' 개최

8월 24일 세종 아름동 복합커뮤니티센터 3F

박은철 기자 | 입력 : 2019/08/15 [06:22]

 

▲     © 세종타임즈

 

[세종타임즈] (사) 한중국제영화제에서는 한중국제영화제 서포터즈 영사모(영화를 사랑하는 모임)가 주관하여 전 지역을 순회하면서 지역문화페스티벌을 개최하고 있다. 지역문화페스티벌은 각 지역의 주민들과 정치인, 경제인, 문화인이 함께 즐기고 화합할 수 있는 문화축제로 자리잡고 있으며,  작년 충북, 세종에서 1회로 시작하여 금년에는 전북, 울산, 세종에서 제 2회 지역문화페스티벌을 진행 중이다.

 

문화의 도시 전주(6월 22일 전북지역문화페스티벌)를 첫 시작으로 이번에는 아름다운 산, 맑고 깨끗한 강, 깊고 푸른 바다가 있는 친환경 생태도시 울산에서 ‘한중국제영화제 울산 영사모’가 주관하여 울산지역문화페스티벌이 개최되었었다.

 

오는 8월 24일 시민주권 특별자치시 행정수도인 세종 아름동 복합커뮤니티센터 3F 다목적 강당에서 한중국제영화제 영사모 세종지역문화페스티벌이 개최될 예정이다.

 

볼거리(트로피 봉송, 스타오디션, 단편영화 작년 수상작 상영 및 소개, 여러 가지 공연으로 클래식, 뮤지컬, 국악, 비보이 댄스 등의 공연), 즐길거리(포토존, 한국 최고 영화배우 인기상 투표, 트로피 등의 다양한 체험 부스), 먹거리(음료, 쿠키, 핫도그 등)로 누구나 참여 가능하고 즐길 수 있는 문화축제가 될 것이다.

 

또한, 본 행사 시 [꿈을 키워주는 장학금] 전달식과 [시크릿 프로젝트] 물품전달식 등 따뜻한 행사와 끼가 많고 연예인이 되고자 하는 이들(남녀노소 누구나)의 꿈을 이루어 줄 스타오디션 예선전이 전주와 울산에서 진행된다. 스타오디션 본선은 8월 24일 세종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포토갤러리
제주도 7
1/4
광고
광고
광고